교통 입지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노선도와 시간표

부티클 2023. 11. 24. 16:12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노선도와 시간표


부동산 시장에서 경험을 쌓고 전문성을 키우기 위해서는 지역의 입지와 매물을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임장을 다니면서 부동산에 대한 지식을 쌓고자 한다면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거리 이동이 예상될 때나 익숙하지 않은 지역을 조사할 때 대중교통은 매우 유용합니다.

 

경의중앙선은 서울과 경기권을 가로지르는 중요한 노선 중 하나입니다. 이 노선은 열차마다 최종 도착지가 다르며, 급행도 운행되어 정차하지 않는 역이 있습니다. 경의중앙선을 이용하면 지역 간 이동이 편리하며 부동산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의중앙선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급행 정차역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급행 정차역을 숙지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전문가로 성장하려는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경의선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2. 경의선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시간표


경의선 시간표 확인 방법 1:

검색 칸에 역이름 입력하여 검색 -> 홍대입구역(예시) 경의중앙선 -> '상세보기' 글씨를 클릭 -> 스크롤을 내리면 해당 역의 경의선 시간표 확인 가능

 

경의선 시간표 확인 방법 2:

길찾기 기능을 선택 -> 출발역 입력 -> 도착역 입력 -> 경로 선택 -> 시계 모양 아이콘 클릭 -> 시간표 화면으로 이동하여 내가 타려는 경의선 열차 시간표 확인

 


평일,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급행 열차마다 시간표가 다를 수 있으니 평일 외에 주말 등에 경의중앙선을 이용할 시에는 꼭 요일을 선택하고 시간표를 확인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부동산 정보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총정리 (경의선 노선도 포함)

부동산 보는 눈을 기르기 위해 임장을 다닐 때 입지 혹은 매물을 조사하러 다닐 때 익숙하지 않거나 장거리의 일정이 예상된다면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 정리

booticle.tistory.com

 

부동산 중개수수료(중개보수) 부가세 10%의 함정 (사업자등록번호 부가세 조회)

부동산 중개수수료 부동산 중개수수료는 거래유형(매매, 전세, 월세 등)과 거래대상(주택, 오피스텔, 토지, 상가 등)에 따라 다릅니다. 중개수수료는 거래금액에 수수료율을 곱한 금액으로 하되,

booticle.tistory.com

Copyright ⓒ 2020 BOOTICLE All right reserved.


부린이를 위한 쓸모있는 부동산 경제 지식을 전합니다.

세상의 모든 부동산 지식, 부티클에서 만나보세요!